게임 이야기/무료게임

12월 21일 무료게임 'Defense Grid: The Awakening'

개구리밥 2020. 12. 21. 01:26
728x90

12월 21일 4번째 크리스마스 무료 게임은 'Defense Grid: The Awakening'입니다. 정가는 10,000원입니다.

에픽게임즈 캡처

'Defense Grid: The Awakening'는 타워디펜스 게임으로, 전략 게임입니다.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네요.

https://www.metacritic.com/game/pc/defense-grid-the-awakening

메타 크리틱 점수는 81점. 좋은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howlongtobeat.com/game?id=2412

이번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11시간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만 원짜리 게임이니 엄청 크지는 않은 듯합니다.

에픽게임즈 캡처

참고로, 오늘 게임은 한국에서 심의를 받지 않아 다운로드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설정 -> 언어 -> 미국 등

언어 설정을 미국 등의 다른 국가로 하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미국으로 설정하고 구매를 진행했고, 구매 영수증까지 정상적으로 받았습니다. 지금은 서버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이 안돼서 낮에 라이브러리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다시 한국어로 돌리고 싶은데 드롭 메뉴를 보면 한국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한국어로 다시 설정하시려면 위 사진에 있는 Default로 설정하시면 한국어로(설치할 때 적용했던 언어로) 다시 바꿀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게임 영수증
에픽게임즈 캡처

내일 게임은 어떤 것일까요? 제가 아는 다른 분들은 아스트로니어라고 이야기하는데 저는 모르는 게임이라 모르겠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

한국 계정으로도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근 가능합니다!

320x100